전도위원회 해외선교팀장 남재우집사입니다.
저희 교회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멕시코 유카탄 단기선교가 벌써 13번째를 맞이하였습니다. 이번에도 14명의 단기선교팀이 조직되어 6월 15일부터 6월 22일까지 단기선교를 할 예정입니다.
예전에는 이 여름 선교에는 보통 우리 youth그룹학생들이 많이 갔는데..이번에는 어른이 7명, youth가 7명으로 적당하게 잘 어우러진 모습입니다.
이번에도 저번 겨울과 비슷하게 의료선교, 성경학교, 기타 봉사사역을 중심으로 할 예정인데..이번에는 특히 우리교회에서 같이 믿음생활을 하시다가 멀리 플로리다로 이사가시고 아프리카 선교를 많이 하시고 계신 이우범 장로님과 부인인 이혜숙 장로님이 같이 동참해 주셔서 너무나 기쁘고 즐겁게 선교활동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희들 이제부터 8주동안의 교육과 기도모임을 가질 예정입니다. 비록 우리만 유카탄으로 가지만 우리와 함께 우리교회가 가고 우리 예수님이 우리와 같이 갈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하나님의 자녀로 우리와 몸으로는 함께 하지 못해도 마음으로 같이 할 것으로 굳게 믿습니다. 그러니 우리 교회 모든 성도님들이 같이 기도해주시고 이 선교사역이 더욱더 발전하여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데 작은 밀알이 되도록 힘써 기도하고 응원하고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어제 유카탄 선교를 위한 펀드레이징에도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필요한 약품, 생필품, 기타 그곳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여러가지를 장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앞으로도 한두번정도의 펀드레이징이 있는데 그때에도 모든 성도님들이 합심으로 도와주시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저희들 이제 훈련받고 유카탄으로 갈때까지 모든 성도님들이 어깨 어루만져주시고, 하나님이 우리에게 힘과 지혜를 많이 주실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가 되기 위한 한걸음 한걸음을 힘차게 디딜수 있는 그런 교회가 되기를 또한 기도하면 좋겠습니다.
부족한 저희 선교단을 위해 음에서 양에서 도와주신 부모님들, 각 위원장님들, 목사님들에게도 하나님의 은혜가 항상 충만하시기를 소원합니다.
또한 앞으로 7월에 있을 파인리지 단기선교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외선교팀장 남재우 집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