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미네소타 한인 장로 교회 성도님들께,

 

2009년도 담임목사의 목회 중점 가운데 가정교회를 활성화하는 것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가정교회 활성화 계획을 제가 금년 111일에 성도님들을 대상으로 말씀을 드리는 기회를 가졌었습니다. 계획에 따라 디모데 목자 10, 바울 목자 5, 그리고 장년 목자 12 27명의 목자가 자원을 하셔서 221 토요일부터 교육을 시작했는데 이제 교육도 마쳤습니다. 그래서 남은 일정에 대해서 성도님들에게 말씀을 드리는 것이 필요하게 생각이 되었습니다.

 

남은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419~517일까지 가정교회 목자님들을 소개합니다. 교회 게시판을 이용하겠습니다.

 

53, 10, 17 주일에는 함께 가정교회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성도님들이 함께 하시기 원하는 가정교회의 목자 분의 이름을 표시하셔서 제출합니다. 나는 적어도 분의 목자 가운데 누구와 편성이 되더라도 좋다고 생각되는 분을 표시하 는 것입니다. 굳이 우선순위를 원하시면 1, 2, 3으로 순위를 쓰셔도 좋습니다.
 

518~530일까지 성도님들이 적어낸 것을 기초로 가정교회를 편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성은 담임목사와 가정교회 위원회가 담당합니다. 531 주일날 발표를 하겠습니다.

 

6 주부터 새로 편성된 가정교회로 모이겠습니다.

 

새롭게 편성이 되는 가정교회는 우리 주님이 세상 모든 교회에 주신 다섯 가지 사명인 예배, 친교, 봉사, 교육, 전도/선교를 보다 감당하기 위함입니다. 가운데 특히 전도/선교에 중점을 두고 가정교회 모임을 가질 예정입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의 성도님들은 최소한 전도 대상자 1명을 가슴에 품고 기도하고 구체적으로 전도를 하기 위해서 무언가를 담당합니다. 최소한 1명의 선교사를 위해서 기도와 물질 후원에 동참합니다. 우리 예수님이 승천하시기 전에 우리 모두에게 주신 지상 대명령을 직접 수행하는 것을 통해서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중점은 가정교회를 통해서 성도님들간에 긴밀한 친교를 나누기 원합니다. 이러한 교제를 통해서 땅에서 믿음의 형제 자매간에 작은 천국을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우리 교회의 모든 성도님들이 일에 동참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여러분 모두에게 임하시길 축원합니다.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