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성도님들이 평안하실 줄 믿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지난 4월 12일 선교지를 변경하고
코스타리카(Costa Rica)의 산호세(San Jose)에 무사히 도착하였습니다.
이곳에 도착하여 그동안 거주하는데 필요한 준비를 하였습니다.
거주할 집과 우체국 사서함을 개설하였고, 인터넷과 휴대전화도 구입하였습니다.
생활하는데 필요한 살림도구도 우선 필요한 것들을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산호세 시내에서 20분 정도 떨어진 곳으로 해발 1500m에 위치한 주택가 지역입니다.
이곳에 올 수 있도록 중국교회 목회자가 집을 구해주고 공항에서 영접하며 생활하는데 필요한 준비를 해주는 등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곳의 기후는 일년 중 건기와 우기로 나누는데 4월 중순이 지나면 우기로 접어들어 10월까지 비가 오는 계절입니다.
요즘엔 낮 기온이 섭씨 32도에서 밤에는 20도 정도되는 덥지 않은 날씨입니다.

1개월 정도 이곳의 지리를 익히며 중국교회와 현지 여러 교회들을 돌아보며 이곳 교회 상황을 살피고
목 회자들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합니다.
코스타리카는 약 5만 평방km로 인구는 약 450만입니다. 그 가운데 중국인이 5만 명 정도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독교인 수는 0.8% 정도 되는 매우 적은 수입니다. 많은 곳에 복음 전도와 교회와 목회자가 필요한 실정입니다.

지방에 역시 많은 중국인들이 분포되어 있는데 교회와 목회자가 없어 우선 지방을 다니며 전도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우선 중국인을 대상으로 선교하며 점차 선교 활동 영역을 넓혀가려고 합니다.

그동안 선교비와 기도로 후원해 주심을 감사드리며 선교의 열매가 많이 맺을 수 있도록
새로운 지역에서 속히 적응하며, 건강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기도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하시기를 빕니다.

San Jose, Costa Rica

Missionary  C.